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크리스마스 분위기 브런치카페

모태솔로몬 2014. 11. 22. 20:47





부천 상동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있네요.

오전에는 비가 내리더니 오후에 맑은 하늘이

빛나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그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는 모히또와 샌드위치를

즐겼습니다~ ㅎㅎ






페리에탄산수로 만든 모히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아주 딱 맞아 떨어지는 그런

느낌의 상큼한 음료랍니다^^






겨울이라해도 시원한 모히또는

정말 맛있고 상큼한 것 같아요 ㅎㅎ







페리에탄산수는 일반 사이다보다

건강에 좋은게 설탕이 안들어 있어

좋답니다. ㅎㅎ

그래서 요즘은 탄산수 인기가

하늘을 찌르더라구요^^







레몬 모히또는 색깔이 예술이죠!!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이쁜 색깔의 모히또 따~~악 좋아 ㅎㅎ







베이컨에그 샌드위치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대표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다 푸짐하기까지~~ ㅎㅎ







지인분과 함께 갔는데

지인은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두툼한 속재료의 비주얼은 정말 남다르죠!

오늘도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나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는 시간

보냈어요 ㅎㅎ





본 리뷰는 무료서비스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