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수제 샌드위치

모태솔로몬 2013. 7. 17. 22:12

 

 

비가 온 뒤 날씨가 워낙 무덥고 해서 찾아간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사실 이곳의 샌드위치가 워낙 맛나다고 해서 주문을 했다.

특히 수제 샌드위치라는 말에 그냥 주문을 확 질러주심!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카페로 들어서려는데 보이는 고양이 한 마리!

누굴 그리 기다리는지 웅크리고 앉아서 하염없이 한 곳만 바라본다.

이름이 뭐에요? 전화번호 뭐에요? ㅎㅎ

 

 

 

 

드뎌 주문한 수제 샌드위치가 나왔다.

처음 주문한건 연어 샌드위치 ㅋㅋㅋㅋ

 

 

 

 

그리고 샌드위치에는 맥주도 잘 어울리는데요.

한 병 그냥 쭈~~욱 따라마심!!

 

 

 

 

연어샌드위치 부드럽고 넘 맛난데요.

샐러드가 같이 나와서 더욱 맛있답니다. ㅋㅋㅋ

 

 

 

 

맥주하고 같이 먹었더니 조금 알딸딸~~~

 

 

 

 

속이 알차다는게 한 눈에 와닿음

 

 

 

 

우아하게 썰어먹음 ㅋㅋㅋ

 

 

 

 

글구 추가로 주문한 베이컨에그 샌드위치!!

 

 

 

 

와우 정말로 푸짐하단다. ㅎㅎㅎ

 

 

 

 

어찌나 푸짐하던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입이 쫘악 벌어짐!!

 

 

 

 

그리고 오렌지 에이드 같이 주문했다.

와우 페리에탄산수와 같이 나오는 에이드는 톡 쏘는 맛이 사이다와는 완전 다름!

 

 

 

 

이렇게 오늘 하루 맛나는 샌드위치로 보냈다. ㅎㅎ

다음에는 유명한 브런치 세트메뉴를 주문해야겠당~*^^*

넘 맛나다는데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