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브런치까페 / 브런치까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5. 16. 02:00

브런치까페 / 브런치까페 슈가봉봉 브런치까페

브런치까페

 

 

오늘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에 갔다가 놀라운걸 발견!  브런치까페

완존 대박 커피빙수에 반했네요.^^

양이 엄청 많아서 4명이서 나눠먹었는데요.  브런치까페

그래도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답니다.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대박 커피빙수 완전 짱이네요.^^  브런치까페

 

 

 

 

그리고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커피빙수 비주얼이 넘 끝내줍니다.   브런치까페

완전 오색으로 물감을 칠한 듯 아주아주 색상이 곱고 이쁜데요.   브런치까페

보면 볼수록 끌리는 묘한 매력을 가진 커피빙수네요. ㅎㅎ 브런치까페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커피빙수의 특징을 잠시 말씀드리자면 먼저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바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올라간다는 겁니다.

 

 

 

 

여기에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커피빙수는 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가 올라가 아주 베리베리하게 맛나는 커피빙수는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한데요.

 

 

 

 

맨 꼭대기에 올라간 것 까지 베리베리 랍니다. ㅎㅎㅎ

 

 

 

 

그리고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커피빙수에는 갖은 과일들이 들어간다는 것도 빙수를 찾는 이유중의 하나인데요.

부드러운 연유가 듬뿍들어가고, 여기에 과일들이 듬뿍 올라가니 이보다 더 시원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기왕 여기까지 먼걸음 한 친구들이 있어서 오늘 제가 한 턱 제대로 쏘자 싶어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수제샌드위치도 쐈답니다.^^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수제샌드위치는 그 비주얼이 아주 아주 끝내주는데요.

속도 무지하게 꽉꽉 차있어 넘 맛나답니다.^^ 브런치까페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수제샌드위치는 포장도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난 브런치랍니다.^^

 

 

 

 

요즘같이 더위가 시작될 때는 무조건 시원한게 쵝오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생과일쥬스가 바로 그것인데요.  브런치까페

인근의 어느 카페보다도 음료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손님들이 찾는곳인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결코 맛과 재료가 떨어지는 건 아니랍니다.^^

완전 생과일이 씹힐정도로 생과일 많이 넣어주셨답니다.^^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에서 제대로 함 쏘자 싶어서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켰어염~

친구들이 완전 대박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반응이 나와야 쏘는 맛이 2배로 늘어난답니다. ㅋㅋㅋ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씬피자라 느끼하지 않구요.

글고 100% 자연산치즈로 만들기 때문에 치즈맛이 아주 끝내주게 좋답니다.^^

 

 

 

 

100% 자연산치즈로 만든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정말 졸라졸라 맛있습니다. ^^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피자 먹다보니 다시 생각나는 커피의 강한유혹으로 인해 아이스카페라떼 한 잔 시켰습니다.

어찌나 시원하던지 ㅋㅋㅋ

지금도 이렇게 시원한걸 많이 찾는데 여름엔 걱정이네요.^^

암튼 오늘 폼나게 친구들에게 쏘고 왔답니다.

벌써 결혼해서 애가 초딩이 되는 친구도 있고, 아직 결혼 안한 친구도 있고, 이들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보니 어느새 해가 저물어 버렸네요.^^

오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덕분에 즐거웠고,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브런치 때문에도 즐거웠네요. ㅎㅎㅎ

 

브런치까페 슈가봉봉 찾아가시는 길은 7호선 상동역 2번출구 나와서 무조건 직진하다보면 좌측에 '오끼치킨'이 보일꺼에요.

그곳에서 좌회전 하셔서 직진하시면 동그란 간판에 '슈가봉봉'이라고 적혀있답니다.^^ 참조하세요.

 

 

브런치까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