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올데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3색 브런치

모태솔로몬 2014. 4. 23. 19:12




오늘은 모처럼 올데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3색 브런치를 즐겼습니다.

뭐 3색이라 하지만 3가지를 즐겼다고 해야 더 정확한 표현이 아닌가 생각해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먼저 아주 유명한 아메리칸블랙퍼스트를 즐겼답니다.

요건 너무나 유명해서 뭐 더는 설명할 것이 없는데요.

촉촉한 프렌치토스트에 계절과일 샐러드와 오븐에 구운 소세지와 웨지감자가 특색있는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라 별도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필요없이 여기에 다 포함이 되어있는 아주 괜찮은 브런치!

슈가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넘 맛나네요~ ㅎㅎ





2번째로 즐긴 메뉴가 바로 샌드위치 입니다.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는 수제 샌드위치라는 이름으로 인기있는 메뉴인데요.





속재료가 워낙 두껍고 꽈~~악 차있어 넘 맛나고 한 개로도 배가 든든하다는 .....





제가 즐긴 샌드위치는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 입니다.





샌드위치 주문하면 계절과일이 듬뿍 들어간 유기농 샐러드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넘 행복해요~~





그리고 보는 것 만으로도 예쁜 카프레제 샐러드가 그 3번째 주인공 입니다.

치즈의 맛과 토마토 그리고 유기농 샐러드가 맛을 낸 그림 같은 메뉴죠~





보는 것 만으로도 군침이 꼴깍 넘어간답니다.





100% 자연산치즈를 사용해서 맛이 넘 좋은데요.

신선한 봄의 향기가 제대로 느껴지는 메뉴라 할 수 있어요 ㅎㅎ

올데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하루종일 맛나는 브런치 즐겨보세요~^^

기분도 UP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