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 두툼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3. 31. 04:39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 두툼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모처럼만에 찾은 부천은 촉촉하게 대지를 적시는 봄비로 무척이나 봄과 가까이 있었다.

영하20도를 오가며 한반도를 꽁꽁얼게 만들었던 빙하기가 물러가고, 이젠 봄소리가 무척이나 가까이서 들리는 듯 하다.

이런 봄날을 기념하기라도 하듯 미정맘은 상큼한게 먹고싶다고 뭐 그런거 없냐고 난리를 쳐서 홀몸이 아닌 미정이를 위해 특별히 선택한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에서 정말 상큼하고 두툼한 샌드위치를 맛봤다.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은 브런치카페 이다.

브런치카페라 그런지 첫눈에 식욕을 자극하는 브런치메뉴들이 눈을 호강시킨다.ㅋㅋ

미정맘도 요런 브런치에 아주 식욕을 자극받은듯.....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는 아주 두툼하다.

샌드위치 하면 보통 얇은걸 생각하는데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는 속이 아주 꽉꽉 차있는 그야말로 튼실한 샌드위치라고 할 수 있다.

샌드위치 하나에 온갖 재료를 다 쏟아부은 느낌이랄까.

아주 흡족한 사이즈에 대만족!

 

 

 

 

여기에다가 샐러드는 색깔이 아주 이쁘다.

마치 꽃장식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어쩜 요렇게 이쁘게 나올까. ㅎㅎ

아! 요 수제 샌드위치는 바로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란다.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에서 인기있는 샌드위치 메뉴중의 하나란다.

원래 치킨을 좋아하던 난 아주 맛나게 짭짭 소리를 내며 먹었다.

미정이도 이런 날 보고 참을 수 없는 듯 자기도 짭짭 소리를 내며 흡입!!!!

순식간에 수제 샌드위치가 없어졌다.

 

 

 

 

샌드위치 시킬때 음료를 뭐 시킬까 고민하다가 홀몸이 아닌 미정맘을 생각해서 생과일 쥬스로 선택했는데 그중에서도 몸에 좋다는 토마토 쥬스를 선택했다.

 

 

 

 

생과일이 잔뜩 갈려있어서인지 생과일 거품이 아주 맛나게 올라온다.

요건 정말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난음료~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샌드위치 두개를 시킬까 하다가 하나는 다른걸 시키자는 미정맘의 강력한 요구로 샐러드를 주문했다.

요것이 바로 카프레제 샐러드란다.

 

 

 

 

향긋한 토마토에 치즈가 찰싹 달라붙어있고 특제 소스들이 살짝 그려져 있는 것이 호텔에서 맛보던 샐러드가 생각난다.

토마토가 신선해서 그런지 아주 맛났고, 치즈는 어찌나 맛있던지 이 둘의 조합이 장난 아니다. ㅎㅎ

 

 

 

 

음식은 역시 비주얼이라 해야겠군!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의 카프레제 샐러드는 비주얼도 아주 끝내준다.

 

 

 

 

샐러드 사진 찍었는데 촛점이 약간 안맞다. ㅠㅠ

근데 색깔이 진짜 예술이다.

샐러드 먹어봤지만 요렇게 맛나고 화려한 샐러드는 부천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것 같아!!!

맛있어서 그런지 둘이서 수다떨다가 보니 어느새 접시가 비었다.

음식 시켜놓고 싹싹 비워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오늘은 둘다 싹싹 비워버리고 음료도 싹싹 청소를 했다. ㅋㅋ

 

 

 

 

요렇게 미정이와 내가 수다를 떨며 싹쓸이 했던 샐러드와 샌드위치, 그리고 음료란다. ㅋㅋ

테이블 세팅도 아주 고급스럽다.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문구가 새겨진 종이가 넘 예쁨~~

 

 

 

 

이 둘의 메뉴를 다 쓸어버리고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의 디저트인 허브스콘을 주문했다.

이 허브스콘은 직접 베이킹해서 아주 맛나버린다는.......^^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의 허브스콘은 먹는법이 간단하다.

일단 버터를 스콘에 살짝 발라준다.

 

 

 

 

그리고 향긋한 딸기잼을 발라준다.

 

 

 

 

둘을 요렇게 발라준 후

 

 

 

 

샌드위치 처럼 만들어 베어물면 끄~읏

근데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나당

이런맛 처음이얌 ~~~ 정말 맛나서 다먹고 나갈 때 하나씩 사서 집으로 향했다. ㅋㅋ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은 분위기도 아주 예쁘네~~

요것은 곰인형인데 어케 만들었지?

아주 깨물어주고 싶다.

 

 

 

 

쇼케이스 위에 놓여진 인형들도 각자 자신만의 귀여운표정을 지으며 손님들을 반기는 듯 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화분들도 많다.

 

 

 

 

책꽂이도 아주 멋있는걸....

 

 

 

 

요것은 퀼트로 만든작품이란다.

아~~~ 갖고싶다.

부천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은 아주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아서 좋다.

 

 

 

 

바깥에서 보는 카페 풍경도 아주 멋있당~ ㅎㅎ

 

 

 

 

테이크아웃 가격도 아주 착하다.

아메리카노가 2000원 밖에 안한다.

그리고 지금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에서 햄치즈 샌드위치 행사중이라 두툼한 햄치즈 샌드위치를 테이크아웃 하면 5500원에 먹을 수 있단다.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오픈 2주년 행사기간이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단다.

샌드위치는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주문도 받는단다.

야유회나 가족나들이 갈 때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만드는 두툼한 수제 샌드위치 포장해가면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다.^^

 

위치는 지하철 7호선 연장구간이 상동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난 차를 가지고 갔는데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앞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 인근의 상2동 동사무소 옆에 위치한 넓직한 무료주차장에 주차하고 2분정도 걸어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으로 갔다.

오늘은 어쩔 수 없이 차를 가지고 왔지만 웬만하면 대중교통이 제일 속편하다.

 

요렇게 맛난 샌드위치 전문점이 부천 상동에 있어 좋다.

비록 거리는 좀 되지만 그래도 맛나고 양많고 가격 저렴한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멀지 않아 좋은 것 같다.

다음에는 브런치먹으로 고고싱이다.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샌드위치 단체주문 :  www.brunch-ca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