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맛있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브런치카페 메뉴들

모태솔로몬 2012. 9. 6. 20:19

[부천 브런치카페] 맛있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브런치카페 메뉴들 



이제 가을인가봐요.
아침, 저녁으로 가을냄새가 물씬 담겨있는 선선한 바람이 살에 닿으면 그 자체로만으로 가을을 느낄 수 있으니 말이죠!
살에 닿는 느낌으로 가을을 못느낀다면 하늘을 한 번 쳐다보세요.
그럼 드 높게 떠있는 구름으로 가을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가을냄새 물씬 풍기는 계절이면 입맛이 살아나게 됩니다.
찌는듯한 여름을 뒤로하고 향기로운 가을의 향기가 솔솔 풍겨오는 계절인 가을!
이제 우리곁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다가오는 만큼 맛난거도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며 챙겨먹어야겠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을 소개해드립니다.

 

 

슈가봉봉은 젊은 카페로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여성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위의 사진은 새장인데 마치 날아갈 듯한 새 2마리가 사랑을 속삭이는 듯 합니다.
여긴 커플들이 앉기 좋은 창가 커플석 입니다. ㅋㅋ

 

창가는 언제나 연인들의 차지죠!
여기도 커플석인데 의자가 넘 이뻐서 커플들이 조용조용 이야기 하기 좋답니다.*^^* 

 

창가에는 이쁜 인형과 꽃화분들이 카페를 한층 다정다감하게 만듭니다.
어찌나 이쁘고 깜찍한지 많은 손님들이 카페를 한 바퀴 둘러보는데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저기 적벽돌에 붙어있는 커피 잔 모양의 그림들은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사장님께서 직접 퀼트로 한 땀 한 땀 바느질 하신 작품이랍니다.
사장님께서는 바느질에 귀재인듯......




슈가봉봉
부천시 원미구 상동 562-3번지 1층
032-322-9006






자! 그럼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브런치 메뉴들을 대략 살펴볼까요.
먼저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가장 히트 먹거리인 샌드위치는 가을을 맞아 따끈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드시면 그 맛을 깊이 느끼실 수 있답니다.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는 속살이 아주 꽉 차고 신선한 새싹 샐러드가 입맛을 살리기 때문에 가장 인기있는 브런치 메뉴중의 하나랍니다.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는 테이크아웃 포장도 가능한데요.
포장도 아주 예쁘게 해주시기 때문에 집에 가서 포장을 열어봐도 살아있네 ㅋㅋ


 



요것이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테이크아웃 샌드위치 포장이랍니다.
아주 이쁘고 깔끔한 테이크아웃 샌드위치 포장 정말 맛깔 나네요. ㅋㅋ

 

 

요건 뭘까용~ 바로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버거스테이크 입니다.
푸짐한 버거스테이크는 맛도 향기도 좋아 많은 손님들이 찾는 메뉴중의 하나랍니다. ㅋㅋ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메뉴!
특히 점심시간을 이용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아주 푸짐하고 신선하고 맛나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버거스테이크 ㅋㅋ



푸짐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은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버거스테이크의 장점이랍니다. ㅋㅋ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또 하나의 자랑인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입니다.
맛있는 빵과 함께 상큼한 샐러드와 어우러진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는 푸짐하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인 브런치 메뉴 입니다.
사실 남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가 바로 아메리칸 블랙퍼스트이기도 하답니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전용 소스는 어떤 레시피인지 몰라도 같이 찍어먹으면 아주아주 맛나답니다. ㅋㅋ

 



여기에 가을이라도 시원한게 먹고싶다면 갖은 과일이 잔뜩 들어간 빙수로 시원함을 느껴보시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예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브런치들이 가득하답니다.
돌아온 가을의 입맛을 찾고 싶으시다면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브런치 메뉴들로 상큼하고 고소한 가을을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