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만화축제 보고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맛보고

모태솔로몬 2014. 8. 21. 15:00



지난주 광복절 연휴에 부천 만화축제 다녀왔어요. 정말 사람들 많더라구요. 만화축제 갔다가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고 시원한거도 먹었어요 ㅋㅋ

특히 가족 관람객들이 대부분인데 덥기도 덥고 사람들에게 이리저리 치였지만 부천 만화축제는 1년에 한 번씩만 하기 때문에 이런 불편함을 감수하고 잘 구경했답니다.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부천 만화축제






특히 다양한 코스프레는 볼거리중에서도 최고의 볼거리였습니다.

만화를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참여한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전시물들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옛날 만화가게는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유명 만화가의 전시회도 열렸는데요. 특히 고우영 작가의 전시회는 볼만했습니다.





보물섬이란 잡지책인데요. 옛날에 무지 재미나게 봤던 책이기도 합니다.

다른 친구에게 빌려서 보기도 하고 직접 사보기도 했던 추억의 만화책!





만화축제 보고나서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는 브런치 먹었답니다.

무지무지 맛있는 브런치가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





특히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는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도 아주 끝내줍니다.





더운 날씨에 지친 일행들을 위해 모히또도 주문했습니다.

근데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샌드위치 함 먹어보려 합니당 ㅋㅋ



저는 이곳을 추천하면서 리뷰내용의 메뉴를 무료체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