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AK플라자에 있는 컵홀릭~ '컵케익'

모태솔로몬 2010. 9. 16. 13:02


어제 기분 전환 겸해서 구로에 있는 AK플라자에서 아는 언니를 만났어요.
언니랑 수다도 떨고 맛있는 것도 먹고 이래 저래 남편흉도 보고 등등 ~~ 스트레스를 수다로 털어버렸답니다.
이래저래 수다 떨고 언니랑 맛있는 저녁먹고 나니 저만 맛난거 먹고 남편 저녁 알아서 먹으라고 한것도 미안하고
흉본것도 미안하지 뭡니까?? 그래서 미안한 마음에 AK플라자 지하음식매장에서 맛잇는 컵케익을 구매했어요~
컵케익이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은것 같아서 말이죠.. 마침 추석맛이 세일이라고 3개사면 한개 더 주더라구요.




네가지 맛이 들어있는 '컵홀릭 컵케익' 입니다.
컵을 하나씩 플라스틱 통에 담아주니 냉장고에 보관하기도 쉽고 하나씩 꺼내먹고 좋은것 같아요.




컵케익 제목이 생각이 안나네요. 위에는 크림치즈구요..
컵안에 빵은 완전 빨강색이더라구요..
먹어보니 위에 크림은 달콤한크림치즈 빵은 베이직한 맛이랄까~
전 빵이 촉촉하면서 약간은 부드러운 빵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좀 뻑뻑한 식감이 있어
약간에 아쉬움이 남았어요~




요컨 초코맛이 들어간 컵케익입니다.~




요건 제목이 '체리레드'구요.
위에 크림은 체리맛에 빵안은 건조체리가 씹혀서 맛은 괜찮은 편이네요.
아까도 말했지만 빵이 좀 뻑뻑한게 아쉽네요~




요건 녹차가 들어간 컵케익이예요~
녹차가 많이 들어간건 아니라서 찐한 맛은 나지 않아요..
위에 있는 생크림과 빵을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네요..
울남편은 그냥 맛있다고 맛있게 먹네요~^^


모양은 95점~
맛은 솔직히 75점~
아주 주간적인 저의 평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