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5월 황금연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과 함께

모태솔로몬 2014. 5. 1. 01:44



이제 5월의 황금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여러 계획들을 짜거나 이미 짜놓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맛있는 브런치로 연휴를 보낸답니다. ㅋㅋ

먼저 팥빙수를 포장해서 재미난 방안에서 뒹굴뒹굴 그 동안 못봐던 TV도 맘껏 보고 말이죠!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슈가봉봉의 맛있는 팥빙수는 계절과일과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가서 엄청 맛있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팥, 연유도 듬뿍 그야말로 대박이죠!





요렇게 책과 비교를 해도 엄청난 크기!

먹고나면 온몸이 추위에 ㄷㄷㄷㄷ 떨어요 ㅋㅋ





다음은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를 먹고, 포장해서 야유회를 즐긴답니다.





저는 치킨데리야끼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매콤달콤한 맛에 반해버렸죠!





요걸 포장해서 가족끼리 야유회 가면 아이들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ㅋㅋ





야유회 갈땐 음료도 빠질 수 없는데요.

페리에탄산수로 만든 에이드 정말 끝내줍니다.





색깔도 넘 이쁘구요.





에이드도 좋지만 페리에탄산수로 만든 모히또는 색깔이 더 예술적이죠!

한 번 색깔을 보기 시작하면 거기에 홀딱 빠져버린답니다. ㅋㅋ





상큼한 모히또는 마음까지 봄으로 물들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을 위해 맛있는 브런치를 준비합니다.

바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이컨과 웨지감자 그리고 유기농샐러드가 가득!





달콤한 걸 좋아하는 와이프에겐 바나나프렌치토스트가 제격이죠!

요건 정말 환상의 맛인데요.

소세지와 웨지감자가 잘 어울리고 바나나잼이 넘 달콤하고 향기로워서 아이들도 좋아한답니다.

이렇게 연휴를 아주 맛나게 보낼 계획이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