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황금연휴

모태솔로몬 2014. 5. 5. 07:30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을 찾았다.

맛있는 디저트들도 가득하고 특히 내가 좋아하는 자바칩프라프치노를 먹을 수 있어 넘 좋은곳^^

1박2일 여행 갔다온 후 막히는 차안에서 생각나는건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것들만

온통 가득가득!! 그래서 오늘 맛있게 원 없이 먹었다.





자바칩프라프치노는 초코칩이 씹히는 그 맛이 아주 일품!!





그리고 요건 와플디저트란 것인데, 직접 만든 와플로 만들어서 맛이 아주 기가막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일품!!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팥빙수도 와우~

양도 많지만 계절과일이 듬뿍 들어있어 넘 좋다 ㅋㅋ





100% 자연산치즈로 만든 샐러드피자는 대가족을 거느린 나에게 딱 맞는 코스~~ 디저트





색깔이 넘 이쁜 유기농샐러드피자라 건강도 생각하고 넘 좋은거~~

이렇게 황금연휴를 보내니 내 몸에 충전이 제대로 되는 기분이 든다. ㅋㅋㅋ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