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 카페] 허니브레드가 맛있는 부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1. 12. 27. 21:55
[부천 브런치 카페] 허니브레드가 맛있는 부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혹시 허니브레드 좋아하시나요? 전 커피 먹을때 자주 허니브레드를 시켜먹는답니다.
물론 생소하신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브레드의 바삭함과 생크림의 촉촉함이 커피와 어울리는 그 맛은 한 번 맛보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는 유혹이 됩니다.
제가 허니브레드와 인연을 맺은 건 그리 오래되지 않는데요.
우연히 친구들과 커피숍에 갔다가 허니브레드 맛을 보고 그때부터 반했답니다.

 




오늘도 허니브레드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곳은 제가 자주 다니는 부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입니다.
처음에는 허니브레드 메뉴가 없었다가 얼마 전 부터 시작한 메뉴라고 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생크림의 촉촉함이 커피와 어울리는 맛이 아주 그만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가까운 거리에서 이 맛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넘 행복하답니다. ㅋㅋ




가끔 우울할때 이렇게 달콤한 것을 먹으면 언제 그랬냐는 듯 우울함이 싸~악 가셔버립니다.
그리고 부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만의 아름답고 깜찍한 인테리어는 진짜 우울함을 없애주는 것 같은데요.
그 어떤 카페보다 인테리어 하나는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생크림위에 초고와 견과류는 달콤함을 녹이는 재미와 씹는 재미를 더합니다.




 

요렇게 포크로 크게 하나를 썰어서 한 입에 넣는 것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할까요.
암튼 제 나름대로 습득한 허니브레드 먹는 방법 입니다.
한 입 가득 넣고 아주 따끈한 커피 한 모금을 같이 곁들여 마시면 ㅋㅋㅋ
이런 행복함은 어디에도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