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맛있는 브런치카페

모태솔로몬 2015. 3. 20. 02:50

맛있는 브런치카페




오늘 저녁은 친구 생일이 있는 날이라 분위기 좋은데로 가자고 합의!!

당근 맛도 있어야지~ ㅎㅎㅎ


그래서 제가 자주 찾는 단골인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으로 향했네요.

여긴 부천에서 브런치 맛있기로 소문났지만 전국적으로도 워낙 유명한 곳이라

지방 사투리도 구수하게 섞여들리기도 한답니다 ㅋㅋㅋ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특히 저녁에 넘 이뻐요~

물론 낮에도 이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녁에 데이트하거나

분위기 내고 싶을때 찾으면 더 좋을꺼 같아욥!!


그리고 올데이 브런치카페라 다양한 메뉴를 저녁에도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ㅎ






소품들은 사장님께서 직접 다 꾸미신거라고 하네요~

인테리어 센스가 남다르신듯!!






특히 단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부천에 직장이 있다면

단체 브런치 회식장소로도 좋답니다 ㅎㅎㅎ






저녁 어둠이 짙어지면 더욱 밝아지는 그런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조용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어 은은한 분위기도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 생일 맞은 친구가 메뉴를 골랐는데요.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99.9% 자연산치즈를 사용해서 그런지

치즈의 향과 맛이 남다릅니다*^^*

물론 직접 수제로 제작하구요~


특히 진한 치즈가 특색있어서 일반적인 요구르트 같은 묽은 치즈와는 확실히

맛과 향이 다르답니다 *^^*


이거 맛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이런 말이 툭~~ 튀어나와요!!

.

.

.


개맛있음



완전 개맛있뜸~ 쿠헤헤헤






다음으로 나온 함박스테이크는 특제 소스를 사용해서

맛과 향에서 일품인데요.


패티를 직접 만들고 구웠기 때문에 구운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고

육즙이 좔좔 흘러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함박스테이크라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밥은 강황으로 만들어서 땟깔부터가 남달라요~

뭔가 건강해지는 그런 기분이 팍팍 느껴지구요.


여기에 커피 한 잔 빼놓을 수 없겠죠!!






비주얼에서도 맛에서도 가격에서도 함박스테이크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런치 메뉴중의 하나랍니다*^^*






넘 맛있어서 포장도 해왔어요~ 요렇게 말이죠!!


허나 이거 맛있게 먹을라 하는데 동생이 와서 다 뺏들어 쳐먹어서

저는 제대로 맛도 못봤네요 -_-*





낼 다시가서 하나 더 사와야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