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돌잔치장소에서 뜻깊은 돌잔치

모태솔로몬 2015. 4. 21. 15:34

부천돌잔치장소에서 뜻깊은 돌잔치





지난 주말에는 친척의 돌잔치를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에서 열었습니다.

친척들도 많고 회사사람들이 많았는데 규모도 상당히 크고 모든 것들이 럭셔리해서

마치 호텔에서 돌잔치를 여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






들어가는 입구에는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는데요.

요기 말고도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어

돌잔치의 주인공뿐 아니라 방문한 사람들도 한 컷 남길 수 있답니다 ㅎㅎ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모든 홀들이 창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자연채광이 좋습니다.

그래서 스냅사진 촬영을해도 아주 잘 나오게 되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







돌잔치에서 돌상이 빠질 수 없겠죠!

화려하고 고급스런 돌상들은 우리 전통의 것 부터 요즘 신식형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특히 테마별로 7개의 단독홀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도 눈여겨볼만 합니다.







돌잔치에 왔으면 먹는게 많아야겠죠!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에는 130종류의 다양한 뷔페 음식과 생맥주, 탄산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짜 먹을께 넘 많아서 뭐 부터 먹어야할지를 고민하게 될 정도랍니다 ㅋㅋㅋ





제가 넘넘 좋아하는 초밥도 있구요.

이 초밥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만들자 마자 바로바로 없어집니다 *^^*






과일과 디저트들도 푸짐하고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많답니다 ㅎㅎ







요리메뉴들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어 평소 즐기지 못했던 메뉴들을

돌잔치에서 먹어보게 되는 영광을 누려봅니다 ㅋㅋ





제 친척은 돌잔치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저도 거들어주긴 했지만 오늘의 주인공이 친척의 아이인 만큼

이런 번잡함도 하나의 추억거리가 될 것 같아요 *^^*





국수도 맛있게 준비되어 있구요.





탄산음료와 맥주, 커피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요렇게 이쁘게 차려진룸에서 돌잔치가 치뤄지기 때문에

나중에 아이가 커서 사진을 보더라도 내 부모님이 이렇게 나를 사랑해줬구나

생각하지 않을까 상상해봅니다 *^^*





물컵 하나도 무지하게 고급스럽더라구요.

파란색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





음식을 만드는 직원분들의 손놀림도 왔다갔다하는 사람들의 숫자만큼 바빠지는군요~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는 직원분들만 하더라도 무척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원미경찰서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구요.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초행길 운전자들도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네이버 카페도 운영되고 있으니 고객만족도 UP

http://cafe.naver.com/bccecece


그리고 두 달에 한 번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무료 영화도 상영한다니 귀가 솔깃합니다 ㅋㅋ

돌잔치장소를 고민한다면 쎄쎄쎄가 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말에 무지 즐겁게 친천의 돌잔치를 치뤘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