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무한장어 먹고 빙수 먹고

모태솔로몬 2014. 6. 8. 02:41




오늘은 맛있는 장어를 먹으러 가는 날입니다. 부천 무한장어 먹으로 말이죠! 장어 먹고는 부천 슈가봉봉의 빙수 먹으로 갔답니다. 몸에 좋은 장어는 특히 남자들에게 좋다고 소문났는데, 먹고 나면 힘이 불끈 솟는다는데 오늘 저녁은 어디다 힘을쓰지? ㅋㅋ 장어먹고 화끈 거리는 힘을 빙수먹고 속차려야요 ㅠㅠ


부천 여월 무한장어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여월동 6-42

032-683-0592









무한장어 드시러가시면 소고기와 오리고기도 함께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는게 또 다른 매력입니다.





글구 완전 맛있는 해물야채세트도 함께 나오는데요.

가족들끼리 저렴하게 무한으로 먹고 싶을땐 정말 좋더라구요.






맛있게 익어가는 장어를 보며 언제 익는지 한참을 뚫어져라 쳐다봤습니다.

빨랑빨랑 익어랑~





소고기와 오리고기, 해물야채세트도 함께 넣어서 구웠어요.





양념장어도 함께 먹었는데, 엄청 많이 먹을꺼라고 했는데 벌써 배가 불러옵니다.

넘 잘먹었어요. 

배가 부르니 행복한데요 ㅎㅎ





이제 자리를 옮겨 시원한 빙수를 먹으며 소화를 시키려 합니다.

이동한 곳은 부천 빙수로 유명한 슈가봉봉 이에요.*^_^*

먼저 브라우니를 주문했어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말이죠!


빙수 전문점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글구 저는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라떼 주문했습니다.

색깔이 완전 예술이죠! 이것이 바로 우유와의 조화랍니다. ㅎㅎ





그리고 비주얼이 끝내주면서 양이 무지 많고, 계절과일이 듬뿍 들어간 빙수가 나왔습니다.

팥도 듬뿍 들어갔고, 연유도 듬뿍 들어가서 정말 맛있는데요.

이런게 바로 옛날 빙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짜 양은 많아서 세식구가 가서 넉넉히 먹을 양이랍니다. ㅎㅎ






특히 블루베리와 망고도 함께 올라가있어 달콤함이 더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맛있는걸로 배터지게 먹고 디저트까지 먹고오니 황금연휴가 진짜 황금같게 느껴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