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깔끔 디저트

모태솔로몬 2014. 6. 14. 12:27



7호선 부천 상동역에 위치한 깔끔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은 맛있고 시원한 디저트들이 기다리고 있어 제가 자주 찾는 곳입니다.

조용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어 분위기도 좋구요. 무엇보다 디저트카페에 걸맞는 가정식 디저트들이 눈길을 끄네요^^

프렌차이즈보다 훨 맛있는 부천 슈가봉봉은 이래서 유명한가봅니다.^^





우선 허브스콘을 소개해드릴께요~*^^*

요건 맛이 담백하면서도 달콤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디저트메뉴 입니다.





직접 베이킹해서 더 맛있구요.





딸기쨈이나 버터에 발라드시면 그 맛이 더욱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분위기를 더욱 더 살려주네요





더운 날씨지만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허브스콘은 넘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고르곤치즈가 듬뿍들어간 고르곤졸라피자는 향이 엄청 진해서 좋답니다.ㅎㅎ





그리고 연인들이 좋아하는 모히또는 색깔부터가 남다르답니다.

페리에탄산수가 들어가서 더 톡쏘고 맛있는 페리에는 언제 먹어도 또 먹고 싶은 맛!!





색깔이 아주아주 기가막힙니다.*^^*





이런 맛 때문에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을 자주 이용하게 되나봐요^^

특히 평일에 드시면 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