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데이트코스] 부천 데이트코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 브라우니

모태솔로몬 2012. 9. 18. 22:27

[부천 데이트코스] 부천 데이트코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브라우니



자고로 연애하기 좋은 계절이 되었으니 서로가 따~악 붙어있기에 좋은 계절!
여름에는 더워서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체온으로 인해 따~악 달라붙어 있기에 부담스러웠지만 이젠 따뜻한게 좋은 계절이니 서로 꼬옥 붙어있음 넘 좋은 계절이 돌아왔네요. ㅎㅎ
이렇게 연애하기 좋은 계절에는 분위기 있는 곳에서 꼬~옥 붙어있는게 쵝오~~
그래서 부천 데이트코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부천은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가 공존하는 곳인데요. 특히 만화로 유명한 도시이기도 하죠!
연애도 좋지만 분위기 좋은데서 커피나 식사 맛나게 하는 것도 상대방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포인트!
부천 데이트코스슈가봉봉은 상대방에게 점수 따기 좋은 브런치카페 랍니다.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에 들어서면 너무 아늑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프로방스풍 인테리어는 집에 가져다 놓고 싶을 정도로 예쁜 인테리어랍니다.

 

 

 



여기 운영하시는 분의 센스가 느껴지는 인테리어는 찾는 분들에게 늘 강한 인상을 남기곤 하는데요.
대부분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하답니다.*^^*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은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갖가지 다양한 브런치메뉴가 가득한데요.
저는 오늘 에스프레소 브라우니를 맛봤답니다. ㅋㅋ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의 에스프레소 브라우니는 비주얼 부터 남다른데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용해서 깊고 고급스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랍니다.



여기에 크레마가 가득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ㅋㅋ 상대방에게 점수 따기에 그만일 것 같은데요.
커피잔도 색깔별로 다양해서 골라먹는 깨알같은 재미가 가득합니다. ㅎㅎ

 

 

 

 



요렇게 포크로 한 스푼 떠서 입으로 가져가면 그냥 녹아버립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용해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맛과 함께 진한 맛이 느껴지는 에스프레소 브라우니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보는 잊을 수 있는 디저트 인데요.
커피는 리필이 가능하니 소곤소곤 사랑을 속삭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좋답니다.*^^*
쌀쌀해진 저녁!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에서 브런치 메뉴나 디저트, 커피
를 마시며 사랑을 속삭여 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