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의 저렴한 브런치 카페 저렴한 브런치 아주 좋아!

모태솔로몬 2012. 10. 9. 05:17

부천의 저렴한 브런치 카페 저렴한 브런치 아주 좋아!  부천의 저렴한 브런치 카페 저렴한 브런치 아주 좋아!



요즘 실물경기가 어렵다니 집값이 떨어져 대출 때문에 고민이라니 장사하기 어렵다니 하는 말들이 주위에서 어렵지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시기 솔직히 직장에서 점심 사먹기도 그리 쉬운일은 아닌데요. 고민에 고민을 거쳐 어떻게든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알뜰족들이 제 주위에도 상당히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무리 아낄건 아낀다지만 모처럼 기분내어 먹는 특별한 식사나 브런치 같은 경우에는 예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요것도 무지 고민과 인터넷 서칭을 거듭한 끝에 저렴하고 맛있는 곳을 골라 고고싱 하더라구요.
저도 예외일 순 없기에 무진장한 고민과 서칭의 결과로 알아낸 곳이 바로 제가 거주하는 곳 근처에 있는 부천의 저렴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이랍니다.*^^*



 



부천의 저렴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의 브런치는 맛이 일품인데요. 뭐 맛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직접 경험해봐야 아는 문제이니 직접 드셔보시고 평가하시길...... 근데 슈가봉봉의 브런치는 신선한 재료들이 많아서 그런지 정말 괜찮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윙스푼에서 쿠폰이 적용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쿠폰 받아서 가면 더욱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데요. 쿠폰은 테이블당 1매만 가능한데 요거 아주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ㅋㅋ



부천의 저렴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에서 저렴하게 드시는 방법은 두명이서 한 조를 이뤄 식사를 하시되 세트메뉴를 드시는 것입니다. 세트메뉴에는 커피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실제 1인당 계산하면 엄청 저렴한데요.

 

 



여기에 편안한 소파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소파 자리는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는 센스는 잊지 마세요. 특히 데이트 하시는 분들 여성분들을 위해 미리 예약하셔야 소파 자리에 앉을 수 있답니다. 그래야 여친에게 좋은 점수 받을 수 있다는 것은 기본이죠!

 

 

 

 

 



저는 연어 샐러드를 즐겨먹는데요. 일단 인테리어가 넘 깜찍하고 이뻐서 자주 찾거니와 연어샌드위치에 연어와 상큼한 샐러드가 제 입맛에 딱 맞아 떨어지기에 거의 3일에 한 번 점심이나 저녁 브런치를 즐긴답니다.

 

부천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브런치나 맛나는 디저트를 즐기신다면 부천의 저렴한 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에서 즐거운 시간 가져본다는 잊지못할 추억을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오전에 오시면 신선한 브런치가 곧바로 나오니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