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데이트코스 맛집 / 부천 추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4. 28. 16:02

                   부천 데이트코스 맛집 / 부천 추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부천 데이트코스

 

 

 

 

오늘은 화창한 일요일이네요.

일요일은 어디 멀리 나가기도 그렇고 해서 전 집 근처의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에서 맛난 브런치를 즐겼답니다.

우선 날씨가 좀 더워져서 그런지 아이스음료를 시키게 되는데요.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레몬에이드와 함께 아메리칸블랙퍼스트와 바나나프렌치토스트를 남친과 함께 즐겼답니다.^^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의 아메리칸블랙퍼스트는 오븐에서 잘 구워진 베이컨과 프렌치토스트, 소세지와 웨지감자가 아주 맛난데요.

여기에 신선한 샐러드까지 나오니 아주 좋은걸요.^^

 

 

 

 

브런치의 비주얼에 비해 가격은 착하구요.

 

 

 

 

일단 브런치의 비주얼에서 느껴지지만 아주 아주 정성이 들어갔다는거...^^ 맘에 듭니다. ㅎㅎ

 

 

 

 

시원한 레몬에이드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면 아주 아주 좋은데요.

페리에탄산수가 들어가 더욱 맛나는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의 레몬에이드^^

 

 

 

 

 

이번에는 남친이 주문한 바나나프렌치토스트 입니다.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의 바나나프렌치토스트는 달콤한 프렌치토스트와 함께 웨지감자와 소세지가 잘 어울리는 맛나는 브런치랍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도네요.^^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은 분위기도 좋은데요.

각종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되어있어 예쁘고 깜찍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요런것들이 직접 만들었다는 것!!!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은 저녁에 더 분위기가 있는 것 같은데요.

얼마 전 저녁에 방문해서 남친이랑 허니브래드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

 

 

 

 

 

 

일반적인 허니브래드보다 빵이 두꺼워서 푸짐한데요.

여기에 크림은 별도로 나오니 아주아주 먹기 편하답니다. ㅎㅎ

 

 

 

 

 

여기에다가 달콤한 카라멜마끼아또 한 잔이면 이만한 데이트가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데이트 즐긴다면 함 방문해보심 좋을 것 같네요.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