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디저트카페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맛난 디저트들....

모태솔로몬 2013. 5. 4. 03:47

디저트카페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맛난 디저트들....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은 다들 잘 아실꺼라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김천에서 올라온 새댁이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팥빙수가 그렇게 먹고싶다고 해서 새로 산 새삥 자동차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으로 향했답니다.^^

우선 새댁이 가장 먹고싶어하는 팥빙수를 주문했는데요.

이전보다 훨씬 높아진 높이에 입이 쫘악 벌어지게 됩니다.

갖은 과일이 다 들어있어 반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맨 꼭대기를 점령하여 요걸 접수한 사람이 임자 ㅋㅋㅋㅋ

제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반을 뚝딱 해치워버리니 새댁이 눈치주네요. ㅠㅠ







팥빙수 뚝딱 해치우고 나니 이제 피자가 먹고싶다고 하는 새댁 때문에 나도 피자를 주문했답니다.^^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피자는 씬피자라 느끼하지 않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랍니다.^^

그리고 저는 피자에 대해 잘 몰랐는데 피자라면 100% 자연산치즈가 들어가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대부분이 자연산치즈가 아니라는 사실! ㅠㅠ

그럼 그 동안 속은거얌??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피자는 100% 자연산치즈 랍니다.^^

그래서 맛도 있지만 새댁의 건강을 생각해서도 굿~~ 아이템 ㅎㅎ







피자는 정말 맛깔나답니다.^^







100% 자연산치즈를 사용해 더 맛나고 고소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피자는 잊을 수 없는 맛이네요.^^







오늘 새댁이 무슨 바람이 불어 맥주를 사달라고 하는지 몰겠네요.

지돈 안쓰니까 그런가???

암튼 병맥주도 3병 시켰는데 어찌나 잘 쳐먹던지??

아무래도 지돈 아니라고 맘대로 시킨 것 같아요.

근대 병맥주도 저렴해서 부담은 없었다는 ㅋㅋㅋ 담에는 더 비싼걸로 바가지 씌워먹어야징~~~^^

피자에 병맥주의 조합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시원해서 더욱 맛나는 병맥주가 입맛을 돋우게 만드네요.^^







피자에 맥주 한 잔 하고나니 얼굴이 빨개진 우리들은 시원한걸 찾게 된답니다.

술도 잘 먹지 못하는 것들이 낮술을 먹어가지고는 원~~ ㅠㅠ

그래서 아이스 카페라떼와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주문했어요.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는 꽃들이 많아가지고 음료를 놓고 사진 한 판 찍었는데 이건 완전 작품사진처럼 나오네요.^^

글구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요건 왜이리 맛나는거얌~^^

먹다가 넘 차가워서 머리가 아플정도 ㅋㅋㅋㅋ

이런맛에 부천 디저터카페 슈가봉봉을 찾아오는구나 싶었답니다. ㅎㅎㅎ







새댁은 아이스카페라떼, 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를 마셨는데요.

와우 정말 맛난 음료가 많아서 더욱 유명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같습니다.^^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입구에는 다양하고 향긋한 꽃들이 가득한데요.

이 꽃들을 얼마나 관리를 잘하셨는지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꽃향기가 가득하답니다.^^







그리고 새로운사실!

책장에 전시된 이 머그컵이 넘 이뻐서 어디껀지 봤는데요.

헐~~~~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직접만든거네요.

정말 손재주도 좋으셔~~~

암튼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모처럼 만난 새댁과 수다떨다가 집에가니 스트레스 팍팍 풀리는 기분좋은 날이었답니다.^^

이번 주말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난 디저트로 행복하고 맛난 주말 보내세욤~^^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 - 322 -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