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모태솔로몬 2012. 11. 14. 19:56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부천맛집]맛나는 브런치가 가득한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브런치 



오늘이 올들어 최고 추운날이라는 기상청의 예보가 딱 들어맞네요. 정말 추워서 눈에서 눈물날 지경! 추우니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따뜻한 곳에 들어오면 꾸벅꾸벅 졸기만 하네요. 추위에는 잠도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잠과 함께 또 느는 것은 바로 배고픔! 오늘도 이른 저녁시간부터 배가 고프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천맛집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로 햄뽁았어요. 



부천맛집 슈가봉봉 :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1층
032 - 322 -9006




 



이렇고 춥고 졸리는데에는 브런치만한 메뉴가 없는데요. 그래서 부천맛집 슈가봉봉에서 카프레제샐러드버거스테이크를 주문했답니다.

 

 

 



부천맛집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음식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있는 브런치카페 입니다. 부천에서 이렇게 분위기 있는 곳도 드문데요. 인테리어가 상당히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에 아주아주 맘에 든다는......

 

 



드뎌 카프레제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아보카도가 카프레제 샐러드의 비주얼과 맛을 짐작하게 하는데요.
샐러드도 이렇게 고급스러워서 아주 기분좋답니다.

 



비주얼이 느껴지시나요? 

 

 

 



자! 이렇게 콕 집어서

 

 



요걸 한 입에 넣으면 부드러운 아보카도가 눈 녹듯이 녹아버리고 여기에 생 모짜렐라 치즈의 맛이 풍미를 더합니다.

 




이어서 등장한 버거스테이크 입니다. 부천맛집 슈가봉봉의 버거스테이크두툼한 스테이크가 아주 맛나는데요. 썰어먹기 아주 좋은 사이즈로 웨지감자와 함께 같이 나와서 요거 하나로도 든든한 저녁식사가 된답니다.

 



웨지감자가 아주 두툼하고 맛깔스럽게 구워져 나오네요.

 



스테이크 위에는 저렇게 파인에플이 올라오기 때문에 ㅋㅋ 상큼한 맛이 느끼함을 없애줍니다.

 

 



계란도 요렇게 이쁘장하니 비주얼있게 나옵니다.

 



어때요? 비주얼 있어 보이나요?

 

 



자 이렇게 맛난 브런치가 준비되었답니다. 이젠 맛나게 냠냠 먹는일만 남았습니다.

 

 



브런치에 음료가 빠지면 서운하니 음료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바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를 주문했는데요. 

 



블루베리가 눈으로 확인됩니다. 아! 정말 맛나는 스무디인데 오늘 같이 추운날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부천맛집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이렇게 깔끔한 브런치가 제맛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많은 손님들이 브런치메뉴를 한 번 드시고 단골이 되기도 할만큼 맛 하나만큼은 정말 끝내줍니다.
초겨울 입맛이 좀 껄꺼름 할때 부천맛집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