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요리 ♥

푸드위크 2007 (요리)

모태솔로몬 2010. 10. 27. 11:38
2007년에 다녀온 푸드위크2007!
다양한 음식들이 무지하게 전시되어 있어 입이 쫘~악 벌어질 정도였습니다.
그 동안 포스팅 하지 못하다가 이제서야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비록 먹지는 못했지만 현란한 색상의 음식들을 가까이서 보는 것 만으로도 좋은 경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 음식박람회가 자주 열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한국의 고유음식을 세계에 알리려는 시도가 자주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이런 박람회 자주 개최해서 한국음식의 훌륭함을 널리 알렸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아래는 제가 찍어온 사진들인데요.
맛있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쁘게 빚어진 전 입니다. 맛도 색깔도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어떻게 이리도 정갈하게 장식할 수 있는지 부럽습니다.






이렇게 다과상을 손님에게 대접하면 인기 만점일 것 같군요.^^






수박으로 다양한 문양을 조각했는데 손재주가 대단하십니다.


고급스런 새우요리!!














참 예술이죠!! 한폭의 그림 같습니다.








처음에 차인줄 알았는데 냉채네요. 놀랐음^^
















'땅콩죽' 과연 어떤 맛일까요.^^






천연조미료 모음 입니다. 요즘 천연조미료의 인기가 날로 치솓는 것 같습니다.
건강에 좋은 천연조미료는 맛도 건강도 챙길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