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브런치카페] 맛있는 브런치가 가득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2. 8. 16. 08:11

[브런치카페] 맛있는 브런치가 가득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자! 이제 기나긴 여름의 폭폭찌는 폭염의 끝자락에 서있습니다.
휴가는 다들 어디로 갔다오셨는지 모르겠지만 일상의 모든 찌든때를 휴가지에서 날려버렸기를 바랄께요.*^^*
예전 같으면 8월 중순이 넘어가면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곤 했는데 지금은 9월이 되어도 선선한 바람 구경하기가 그리 쉽지가 않네요.
이럴땐 자칫 입맛 잃어버리기가 쉽상입니다.
입맛을 잃는다는 것은 삶을 포기하는 것과 다름없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선 꼬박꼬박 밥을 챙겨먹어야겠죠!
하지만 만사구찬은 경우가 대부분이라 이럴땐 가끔씩 외식으로 입맛을 살려보고 특히 브런치로 쓰러져간 입맛을 살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부천 상동에 있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즐기는 버거스테이크 이야기 입니다.
최근 수제버거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데요. 저는 나이가 있어 허접한 햄버거에 길들여져 있다가 수제버거란 놈을 만난뒤 이런게 진짜 햄버거구나 하는 생각에 아주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특히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버거스테이크는 높이가 무지 높아 한 입에 다 먹기 힘든데요.
입이 크신분이라면 한 입에 들어갈지 모르겠는데, 버거 한 입에 넣기 대회같은거 없나요???


 

 

 



맨 위쪽에는 신선한 샐러드가 발사믹소스와 만나 아주 상큼하고 신선한 맛을 내는데요.
그 아래는 파인애플이 다시 한 번 더 상큼함을 돋궈주네요. ㅎㅎ
더위에 지쳐있던 입맛도 다시 돌아온답니다.



구운감자도 어떻게 구웠는지 아주 맛나던데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버거스테이크 먹고나면 금방 배가 불러오고 다른거 생각이 안나요. ㅎㅎ

 



 

여기에 아이스커피 한 잔과 곁들여먹으면 와우~ 정말 시원하고 맛있겠죠!!!
더운 여름 입맛없을때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즐거운 브런치메뉴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상동이 아주 조용한 동네라 복잡한 시내를 벗어나 잠시나마 시골분위기 함 느껴보시는 여유를 즐겨봅시다. ㅋㅋ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위치 : 부천시 원미구 상동 562-3번지

전화 : 032 -322 -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