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다양한 브런치메뉴

모태솔로몬 2013. 4. 4. 19:32

                    [부천 브런치카페]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다양한 브런치메뉴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에 애들이랑 놀러갔다가 우연히 들린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부천에도 이런 브런치카페가 있었는지 예전에는 왜 몰랐을까?

브런치 메뉴 먹으려고 홍대나 강남까지 나가야했던 나에게는 새롭게 산뜻한 봄소식과도 같은 기쁜소식이다.

우린 일단 각자의 브런치메뉴를 결정하고 주문을 했당~

난 푸짐함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와플브런치로 결정!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와플브런치를 보시라!

일단 와플은 상당히 두툼하다.

그리고 그 위에 올라간 다양한 토핑과 블루베리인지 블랙베리인지 암튼 상큼한 맛이 끌리는 베리가 고급스럽게 보인다.

일단 한 입 베어물면 달콤함이 입 안 가득 전해지는듯 하다.

 

 

 

 

오븐에서 구워져 나온 웨지감자는 고소하고 짭조름한게 내 입맛에 아주 잘 맞다.

그리고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브런치메뉴에는 웨지감자가 들어간 메뉴들을 자주 볼 수 있다.

내 친구가 주문한 브런치 메뉴도 웨지감자의 향이 고소하게 느껴지는 그런 메뉴란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와플브런치에는 아주 잘 익은 소세지도 한 맛 한단다.

 

 

 

여기에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만든 샐러드는 비줄얼이 아주 끝내준단다.

샐러드만 보면 완전 봄을 그대로 옮겨오지 않았나 싶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브런치메뉴에 나오는 샐러드에는 계절과일이 듬뿍 올라가 더욱 맛을 더한다는 사실!!!!

 

 

 

 

그리고 내 친구가 주문한 바나나 프렌치토스트!

요건 바나나향이 아주 그득한데 특히 프렌치토스트의 촉촉함과 달콤함이 돋보이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독보적인 브런치메뉴중의 하나이다.

이 비슷한 걸 유명한 브런치카페에서 먹은적이 있지만 이런맛을 나지 않았었다.

어쨌든 유명하고 중심가에 위치한 브런치카페라고 맛이 좋은 법은 아닌 것 같다.

차라리 이렇게 숨은 맛집이 더 맛이 좋단다. ㅋㅋㅋㅋ

 

 

 

 

내 친구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 페리에 탄산수를 주문했다.

난 커피를 좋아하고 페리에 같은 탄산수는 안좋아하기 때문에 친구와 난 상극 ㅋㅋㅋㅋ

그래서 음료를 뺏어먹을 일은 없었단다. ㅋㅋㅋㅋ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바나나프렌치토스트도 역시 커피가 포함된 가격이다.

 

 

 

 

향긋한 바나나가 보이는가!

그리고 프렌치토스트는 왜 그리 촉촉하고 달콤한 것인가???

 

 

 

 

그리고 우리 지영씨는 아메리칸블랙퍼스트를 시켰다.

요것도 역시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독보적인 브런치 메뉴중의 하나이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아메리칸블랙퍼스트의 특징이라면 바로 베이컨!

쫄깃하면서 짭조름 한 것이 아주 맛나단다. ㅋㅋ

 

 

 

 

그리고 요놈의 프렌치토스트도 아주 맛을 돋구는데 일조를 한단다. ㅋㅋ

위에 올라간 슈가 파우더도 아주 달콤한게 브런치의 비주얼을 살리고 있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아메리칸블랙퍼스트도 커피가 포함된 가격이다.

그리고 샐러드도 역시 계절과일이 올라간 예술적인 작품!

우와 ~ 아주 맛을 끄는데는 샐러드만한게 없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 타임을 가진 후 커피와 음료를 마시면서 추가로 주문한 허브스콘!

솔직히 스콘이란 말을 아이러브커피 라는 소셜게임에서 알게되었는데 그 게임에 나오는 스콘과 완전 똑같다.

맛도 아주 담백하고 고소해서 커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디저트 ㅋㅋㅋ

베플과 오늘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난 브런치시간을 가졌는데, 담에 또 모이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난 브런치 먹고싶당~~ 참고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올데이 브런치라 영업시간 내내 브런치 주문이 가능하단다. ㅋㅋ

그리고 주차는 매장 앞에 한 곳 있고, 난 그냥 빈곳에 주차를 하면서 연락처 남겨두었다.

브런치를 좀 더 편하고 느긋하게 먹기 위해 주차를 제대로 하고 싶다면, 근처에 상2동 동사무소가 있는데 그 옆이 주차장이고 주차료는 무료당~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 - 322 - 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