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시원한 카페

모태솔로몬 2014. 7. 4. 23:04



부천 상동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은 맛있고 시원한 빙수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브런치도 유명한 곳이죠!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분위기도 좋고 의자도 편해서 디저트 즐기기 딱 좋아요^^

특히 허니브래드는 요즘 같이 더운 날에 즐기기 좋은 디저트중에 디저트 입니당 ㅎㅎ





아이스크림도 두 덩어리나 올라가 있구요.

여기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대박입니당 ㅎㅎ





연인들의 디저트로 강추해드려요^^





그리고 맛있고 시원한 딸기스무디도 있답니다.

얼마나 시원한지 머리가 띵~~~ 할 정도랍니다. ㅎㅎ





맛있는 딸기스무디 먹고 있노라면 갑자기 겨울이 된 느낌!!





겨울 느낌하면 팥빙수도 빠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얼마나 맛있고 시원한지 입 안이 얼얼할 정도인데요.

요즘 대세인 팥빙수 전문점보다 더 맛있고 기가 막힌 맛에 말을 잊을 정도랍니다 ㅋㅋ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슈가봉봉에서 행복한 여름 보내세용~^^



저는 이곳을 추천하면서 리뷰내용의 메뉴를 무료체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