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천연이야기♥

건강과 아름다움의 지켜주는 천연비누

모태솔로몬 2010. 9. 27. 21:09

대기 오염과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지면서 유해 환경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는 다양한 방법들이시도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드름, 아토피, 피부트러블로 고민을 하는 분들은 많은 돈을 들여가며 관리를 받죠. 그러나 관리를 받을 때는 좋아지다가도 받지 않으면 원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피부는 전문 클리닉에서 받는것도 중요하지만 생활 속에서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우리에게 친환경 천연비누가 필요한 이유!

100% 식물성 오일을 사용합니다.
대량생산되는 일반비누들은 대부분 저가의 동물성, 광물성 오일로 만들집니다. 하지만 천연비누는 우리가 먹을 수 있는 콩기름,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 포도씨오일 등으로 만들어 피부에 전혀 해가 없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합성향료나 인공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요.
공장에서는 비누를 단단하고 무르지 않고 오래사용할 수 있도록 경화제 및 각종 인공방부제와 합성향료를넣습니다. 친환경비누는 고가의 에센셜오일을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넣어 은은한 향을 내어 주고 인공방부제대신 천연보존제(비타민e등)를 사용해 피부에 더욱 친숙합니다. 사실 인공방부제를 넣으면 유통기한이 없는 비누가 탄생하지만 피부에는 좋지 않습니다. 단 천연보존제를 넣어 만든 비누는 1년 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습성분인 글리세린을 제거하지 않아요.
비누를 만드라고 4~6를 숙성하는 과정에서 천연보습성분인 글리세린이 생깁니다. 그런데 많은 양의 비누를 생산하는 공장에서는 제조기간을 줄기기 위해 강제로 글리세린 성분을 분리 제거해 버립니다. 세안을 하고 나면 얼굴이 심하게 땡기고 건조해 지는 이유가 여기에 있어요.  


단 하나뿐인 예쁜비누를 디자인 할 수 있어요.
공장에서 대량 생산하는 비누는 일괄적으로 기계로 찍어내지만 친화나경 비누는 손으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 4~6주간 관심과 보살핌을 받으며 탄생하는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