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조장혁 복면가왕 마른하늘에 날벼락 대박

모태솔로몬 2015. 6. 8. 01:34

조장혁 복면가왕 마른하늘에 날벼락 대박


어제 저녁 MBC 일밤의 복면가왕에서 애절한 무대를 선보인 날벼락은 다름이 

아닌 조장혁이었다니 대박이다 ㅋㅋ

특히 날벼락은 3라운드까지 애절한 목소리를 들려주면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는데





아쉽게 클레오파트라한테 졌다 ㅠㅠ

특히 아무도 조장혁이라고 예상치 못했는데 나도 마찬가지임!

김구라는 뮤지컬 배우 오만석이라고 했는데 나도 한 표 던졌음!





가면을 벗어던진 날벼락의 정체가 조장혁이었다니 진짜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다 ㅋㅋ

근데 김창렬은 어케 맞췄을까 완전 작두를 타도 될 것 같아~

클레오파트라한테 져서 무대 내려올땐 "저 꼬마한테 졌네 내가"라며 아쉬움을

드러내는 모습이 나도 아쉬웠다 ㅠ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이 사람은 누구일까?

진짜 김연우일까?

노래하는 스타일은 비슷한데 아니면 완전 대박이

따로 없지 않을까? 눈 뒤짚어질듯 ㅋㅋ

김연우라고 유력하게 추정되기는 하지만....???





갑자기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이 왜케 생각날까~

많은 사연이 담겨있던 시절의 노래라 더 생각난다.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부터 6월까지 - 윤종신  (0) 2015.06.06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0) 2015.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