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 고기집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모태솔로몬 2015. 6. 1. 10:37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 

고기집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에 구운 맛있는 고기의 맛과 굿스멜~ @_@

고기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아마 채식주의자거나 종교적인 이유에서 먹지 못하는 사람 외에는 대부분

다들 즐겨먹고, 일주일에 한 번 또는 적어도 2주일에 한 번 정도는 구워먹게되죠!

그런데 걍 굽는게 아니라 맛있게 먹을라면 숯불에 올려놓고 구워야 진리!


이렇게 구워먹어야 맛있기에 숯불고기집이 수없이 많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들의 고민이 깊어지네요 -_-;

왜 그런가 했더니 인건비 때문에도 그렇고 숯비용 때문에 주름만 깊어갑니다.





하지만 이제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만 있으면 이런 걱정은 싸~악 사라질 것 같아요ㅋㅋ

한 두달만 사용해도 인건비와 숯비용 등의 원가가 대폭 낮아지기 때문

입에서 휘파람 부르며 장사하게 생겼답니다 ㅋㅋ

바로 청호그린테크 숯불점화기 숯불착화기 때문이랍니다 *^^*





고기집에서 청호그린테크 숯불착화기를 선택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숯을 피우는 별도의 사람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랍니다 ㅋㅋ

그리고 피울때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죠!

그래서 실패하는 경우에는 숯비용도 만만치 않다구요 -_-;

그런 모든 비용적인 부분을 절감하기 때문에 많이들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구요.


청호그린테크 홈페이지 : http://chunghotech.co.kr

문의전화 : 032-613-6523





또한 숯을 미리 피워놓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대기시간에 숯이 손실되는 량을 줄일 수 있답니다 ㅋㅋ





요즘은 건강을 많이 생각하는 시대인데요.

숯을 피우다보면 분진이나 매연발생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청호그린테크 숯불착화기는 수냉식냉각공법과 밀폐형구조로 되어있어

분진과 매연이 없어 손님들 건강에도 아주 좋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겠죠~





숯은 고기집에만 있는게 아니죠!

장어전문점에서도 많이들 피우고, 활용도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더라구요.

이런 점에서 청호그린테크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는 공간제약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내든 실외든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하죠!





그리고 안전에 대한 문제도 고려해봐야할 중요한 사항인데요.

수냉식냉각공법과 밀폐형 구조로 되어있어 점화시에 화재위험이 없다는 것도 매우 안전하죠!





이렇게 보니 숯을 사용하지 않는 곳이 거의 없을 정도네요.

앞으로는 커피숍에도 로스팅 할때 숯을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입니다 ㅋㅋ





그리고 공간의 활용도 측면에서 별도의 숯방이 필요하지 않기때문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가장 중요한건 손님들이 밀려들어오는데 숯은 빨리 피어오르지 않고

발만 동동구르면 이거 난리가 아니겠죠!

청호그린테크 숯불착화기는 누구나 모든 종류의 숯을 30초에서 60초 안에 착화가 가능합니다.





장사를 하다보면 원가계산에 항상 고민이 되는데요.

숯을 전담하는 인력이 필요없고, 숯을 포함한 간접적인 비용이 감소되어

이는 곧 원가절감으로 이어지기때문에 아주 장사할 맛 지대로 납니다 *^^*





그래서 꾸준한 매출증가로 이어지고 손님들도 맛있는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어

단골로 이어지겠죠!





가스불이 아닌 숯불이기에 잘 피운 숯 하나가 성공한 가게로 만든답니다 ㅋㅋ





사용법도 무지 간단한데요.

간단하고 편리한 제품 컨트롤러는 고민할 필요없이 약간의 설명만 들으면 되구요.





안전한 LPG 또는 도시가스 주입구가 있기때문에 안전성에도 아주 구~~~웃슈퍼맨

그리고 견고하고 안전한 유압식 펌프와 닥트배관 시공이 가능한 통풍구가 있는 것도 특징중 하나죠!






청호그린테크 숯불점화기 숯불착화기는 많은 업소에서 설치할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철저한 시공과 관리덕분에 지금도 업소에서 많이들 찾고 있답니다~





숯불을 이용해 맛있는 고기나 요리를 만들고 싶다면 재료나 요리법도 무지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숯불을 어떻게 내 오느냐 입니다.

지금이라도 청호그린테크 숯불착화기로 바꿔본다면 매출증대에 한 몫 할꺼라 생각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