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요리 ♥

후다닥 연어구이 요리

모태솔로몬 2015. 1. 2. 21:47




새해를 맞아 뭔가 특별한 맛을 즐기고 싶어

준비한 연어구이는 정말 후다닥 준비했네요~

배는 고픈데 뭘 특별하게 먹지?


이렇게 고민하다가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뭘 할건지 생각할

정도로 후다닥 거렸습니다 ㅎㅎ







집에 있는 냉동연어를 발견하곤 오늘의

주 메뉴를 선정했어요 ㅋㅋ







잘 달궈진 후라이팬에 냉동연어를 넣습니다.

그리고 노릇노릇 잘 구워주기만 하면 끄~~읏







이제 잘 구워진 연어에 새싹채소만 곁들여주면

모든 요리가 끝난답니다 ㅎㅎ


무지 간단하지 않나요?

오늘은 이렇게 대충이면서 괜찮은 연어요리로

입맛을 살려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