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일상♥

요즘 태블릿 정말 잘나오네요^^

모태솔로몬 2015. 1. 1. 20:50




요즘 태블릿은 정말 이쁘게 잘 만드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애플 아이패드가 대부분이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태블릿들이

사고싶은 지름신을 납시게 합니다 ㅎㅎ







무게도 상당히 가볍고 얇아서 사용하기 정말 좋아요^^

또한 광시야각이라 선명하고

해상도도 높아 아이패드 레티나 저리가라 할 정도네요^^






다만 터치의 오류라던가 동작 느림 같은 현상이

가끔 나타나는건 개선이 필요할 것 같아요^^

암튼 요걸로 재미나게 사용해보려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