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담비의 일상♥

그린피드에서 주문한 토끼 먹이와 간식

모태솔로몬 2014. 8. 10. 12:59



이쁜 토야 담비에게 먹일 주식건초와 간식이 도착했습니다.

주식건초는 바로 티모시인데요. 그동안 그린피드에서 쭈~~욱 주문하다가 한동안 티모시가 없어서 주문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새롭게 준비되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티모시는 성토들에게 아주 중요한 식량이랍니다.

그래서 선택도 잘 해야하는데요.

다른곳에서 주문한 티모시를 먹이고 나서는 담비 똥 색깔이 상당히 검고 초콜릿 색상에 가까웠지만 그린피드 티모시 먹이고 나서는 아주아주 황금색을 띠고 있답니다.





주문한 주식건초와 간식이외에 서비스 건초까지 넣어주시는 푸짐함이 맘에 들어요^^





요건 간식으로 주문한 칡줄기 입니다. 토야들에게 칡줄기는 이갈이에 좋을뿐더러 건강에도 좋으니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요건 콩잎인데 서비스로 주셨네요. 담비가 아주아주 잘 먹는답니다. ㅋㅋ





이것이 티모시 입니다. 총 6키로를 주문했어요.

2키로 포장으로 3개가 도착했네요.

대가 굵고 헤드가 많은 것이 그린피드의 특징이며, 품질이 좋아서 그런지 토끼들의 똥색깔이 황금색으로 변한답니다.

토끼를 키워보시면 아시겠지만 똥색깔은 건강상태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신호입니다.





토끼 담비는 이 티모시에 길들여져서인지 아주 잘 먹기도 하지만 건강에도 좋으니 계속해서 주문하게 됩니다. ㅋㅋ





주문한 간식인 칡줄기를 열심히 갉아먹는 담비입니다.





다 먹고 나서는 또 없는지 확인하고 있어요 ㅋㅋ





토끼들 주식건초와 간식 구매하는데 제가 먹는 쌀값보다 더 많이 나왔어요 ㅠㅠ

그래도 7년째 저와 같이 인생을 살고있는 담비에게는 더 좋은걸 먹이고 싶은 마음이 부모의 마음과 같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