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카페] 부천카페 슈가봉봉의 핸드드립과 쿠키

모태솔로몬 2012. 7. 17. 22:13

[부천카페] 부천카페 슈가봉봉의 핸드드립과 쿠키


내일 비가 온다는 소식 때문인지 오늘 무자게 덥습니다.
그리고 어찌나 습한지 가만히 있어도 등에서 땀이 줄줄줄 흑흑
이럴땐 그냥 몸을 시원하게 해주는게 쵝오죠!
그래서 저는 오늘 하루 시원한 부천카페 슈가봉봉에서 케냐AA 아이스드립과 쿠키로 더위를 달랬답니다. ㅋㅋ







슈가봉봉의 케냐AA는 구수한 향미 때문에 많이 찾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로스팅을 아주 잘 하시는 것 같은데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아주 구수한게 깊은 맛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ㅋㅋ
부천카페 슈가봉봉의 케냐AA 아이스드립이 와인잔에 담겨나오니 마치 진한 와인 같은 느낌!


위의 사진에 왼쪽에 있는 쿠키가 쵸코 크랙쿠키, 오른쪽이 크랜베리 초코쿠키 랍니다.
요 쿠키들은 아이스커피와 드시면 아주 제격인데요.
커피의 구수한 향과 쿠키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입안을 편안하고 달콤하게 만든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부천카페 슈가봉봉 사장님께서는 천연비누도 하시는데요.
카페에 대나무 비누를 전시해두었답니다.
대나무 비누향이 어찌나 진하던지 저도 하나 샀는데요.
샤워할때 대나무향에 취한답니다. ㅋㅋㅋ
혹 부천 상동을 찾을 일 있으시다면 부천카페 슈가봉봉에서 더위를 잠시 잊어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