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일상♥

역삼동 사주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원불대도에서 이름 받아왔어요

모태솔로몬 2015. 5. 31. 17:03



역삼동 사주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원불대도에서 이름 받아왔어요


역삼동에서 사주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원불대도는 지난번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찾아가서 

선생님께 이런 저런 상담도 받고 삶의 힘도 받았던 곳인데요. 

오늘은 평소 이름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제가 개명을 위해 작명을 문의드렸는데

드뎌 오늘 제가 앞으로 남은 인생동안 지닐 예쁜 이름을 받으러 가는 날입니다 ㅎㅎ


역삼동 사주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원불대도

서울 강남구 논현동 139-32(301호)

02-564-3789

010-9107-3000





원불대도는 7호선 논현역과 무지 가까운 거리에 있답니다.

2번출구로 나가서 걷다보면 프로프펙스 건물 옆 골목에서 보면 정면으로 보이는 건물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그 골목으로 곧장 직진하면 되기 때문에 찾기는 무지 쉬워요 ㅎㅎ





역삼동 사주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원불대도는 일반적인 사주나 작명을 하는게 아니라

과학적인 원리인 천부경을 바탕으로 나의 인생을 알아보는 곳입니다.

그냥 사주나 점을 보는 곳이 아니에요 *^^*





인자하신 단군님 초상화가 걸려있는 이곳은 기도실입니다.

천제인 환인의 손자이며, 환웅의 아들인 단군조선을 개국한 우리민족의 시초이기도 하죠!

넘 인자하고 자상한 인상에 저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점이나 굿을 하는 그런 행위가 이뤄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 것 땜에 사주나 점을 보러가기가 망설여진다면 원불대도는 딱 좋은 곳이라 말할 수 있어요 ㅎㅎ





단군님 초상화 옆에는 과학적인 원리로 우리의 삶을 들여다볼 수 있는 천부경이 있습니다.

가로 9자, 세로9자로 구성된 총 81자의 고대 상형문자 같은 이 글자들은 세상 이치가 모두 담겨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역사만해도 자그만치 7천년이 넘게 이어져온 것이라고 하는데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우리의 삶을 푸는 방식도 보통 음력으로 푸는 것과는 달리 양력 생일로만 풀어내는게 특징인데요.

이것을 팔방사주라고 합니다 *^^*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땐 뭐 다른 곳과 똑같겠지 했지만 단순히 사주나 점을 본다는 개념이 아니라

선생님께 상담도 받고,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에 대한 철학적인 진리도 배울 수 있다는게 넘 좋았답니다 ㅎㅎ





7천년 동안 이어져온 우리 전통의 천부경을 해설한 것에 대한 저작권도 보유하고 계시죠!





그래서 단순히 점을 치는 것이 아닌 과학적인 원리로 풀어냈기에 인정을 받은 것입니다.






지난번에는 타로 카드 비슷한 것을 선생님께서 만드셔서 제가 뽑아봤는데요.

어떤 사람과의 관계를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는 생각으로 뽑았는데

놀랍게도 끝났고, 아무 관계도 아니라는 결론이 나왔답니다.

사실 이런 관계를 유지하는 것 자체가 좀 그랬는데, 명확하게 답을 내려주시니 마음이 딱 정해지더라구요~





지금 강의하시는 꽃미남 스탈의 이분이 원불대도 원장님이세요 ㅋㅋ

제가 오늘 작명한 이쁜 이름을 받는데, 제 이름에 대한 설명을 꼼꼼하게 해주시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내가 태어나 나의 뜻과는 상관없이 지어진 이름은 학창시절까지는 그 기운이

발하지 않지만, 사회생활 하면서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여 이후에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 이름은 사주에는 학문적인 뜻을 이루게 되어있으나 이름은 장사꾼이라

맞질 않는다고 말씀해주시며, 작명에 대한 뜻풀이를 심도있게 해주셨어요~ㅎㅎ





그리고 저한테 잘 어울리고 운이 있는 숫자고 함께 말씀해주셨는데요.

은행의 비밀번호나 전화번호 같은 것도 이 것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ㅎㅎ





선생님께서 정성스럽게 제작해주신 작명 인증서 입니다.





제 이름은 앞으로 '오성태'로 불릴껀데요.

개명을 하든 안하든 지금부터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불러주면 내 몸에 있는 세포에서

반응을 하기 때문에 좋은 기운이 퍼진다고 하니, 저의 옛 이름을 부르면 대꾸도 하지 않을 것이고

새로 작명한 이름을 불러주면 아주 환한 웃음을 지으며 "네"라는 대답을 할꺼에요 ㅋㅋ





혹 일이 잘 안풀리거나 괴로운 일이 계속된다면, 선생님을 찾아가 단순히 사주를 보는게 아니라

상담을 들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

저도 그간의 힘든 일들이 선생님의 따뜻한 말 한마디에 눈 녹듯 녹아내렸는데요.

이것이 역삼동 사주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원불대도이지만 인생의 상담자로서 원장님을 만나뵈면

아주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리라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