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연말 데이트 -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4. 12. 30. 22:12


부천 연말 데이트 -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이제 하루남은 2014년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데이트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부천 연말 데이트 즐기기 좋은 곳!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을 소개해드릴께요~^^



부천 연말 데이트 장소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부천 연말 데이트 장소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대표적 메뉴라면

바로 샌드위치를 꼽을 수 있답니다~ ㅎㅎ

그냥 샌드위치가 아니라 수제 샌드위치요*^^*







왜 수제 샌드위치 라고 부르냐믄요.

이게 속 재료가 진짜 푸짐하거든요~

근데 샌드위치와 토스트를 많이들 헛갈려하세요 ㅠㅠ



왜 토스트를 샌드위치라 생각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토스트 가격도 아무리 저렴해도 2천원은

넘는데요. 사실 이 가격에 부실한 토스트 먹을바에는

제대로된 샌드위치로 맛도 즐기고 분위기도 즐기는게

연말에는 훨씬 좋겠죠 ㅋㅋ







부천 연말 데이트 장소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ㅋㅋ







그리고 맛있는 메뉴가 또 있답니다.

바로 아메리칸 블랙퍼스트가 그 주인공이에요~^^







촉촉한 프렌치토스트에

잘 구워진 소세지와 웨지감자가 일품인 메뉴죠!!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을 받는답니다 ㅎㅎ







그리고 또 한가지 메뉴가 바로 바나나 프렌치토스트 입니다 ㅋㅋ

이 메뉴는 달콤한 브런치로 통하는데요.

연인들이 즐기는 브런치 메뉴로도 유명하죠!!







달콤한 바나나와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오븐에서 잘 구워진 소세지와 웨지감자가

아주 일품인 메뉴입니당 ㅎㅎ



특히 아이들이 바나나프렌치토스트 자주 즐기는데요.

달콤해서 무지 좋아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끼리 연말에 브런치 외식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연말에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고 추억에 남는 데이트 즐기세요~ *^^*



본 리뷰는 업체로 부터 메뉴를 무상으로 제공 받았습니다.